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 팬데믹 이후 2년만에 재오픈
상태바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 팬데믹 이후 2년만에 재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공항의 국제선 노선 재개에 따라 지난 2일 저녁 7시부터 운영 재개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이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을 중단한지 2년 2개월 만에 재오픈했다.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이 제주국제공항의 국제선 노선(제주-태국)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지난 2일 저녁 7시 재오픈해 운영을 시작했다.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은 공항의 국제선 운항 계획에 맞춰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6월에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고 도착하는 제주항공, 스쿠트항공편에 따라 주3회 오픈한다.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첫 구매고객에게 꽃다발과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제주공항점은 설화수, 헤라, 입생로랑, 크리니크, 키엘 등의 화장품 브랜드와 정관장, 글렌디, 발렌타인 등의 술·담배 브랜드를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윤재필 제주공항점장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많은 내국인들과 해외관광객들을 오랜만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면서 “제주국제공항 운영에 맞춰 점차적으로 운영시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필리핀 여행사 대표단을 서울시내면세점에 초청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면세점 관광산업 인프라 재구축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