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 6월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상태바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 6월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오는 30일까지 jBANK(모바일뱅킹 앱)에서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앱 ‘jBANK’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폴바셋,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그리고 5월중에 로그인하지 않았던 고객이 룰렛을 돌리면 ‘미라클 모닝 선착순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매일 오전 9시 기준 선착순 50명에게 CU 3천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한,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단 10일간,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는데 jBANK 앱에 로그인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삼성 갤럭시 워치4 등 푸짐한 경품을 랜덤 추첨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 로그인 한 번으로 쉽고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모바일 앱 내에서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