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10만 수국 장관...제주 상효원에서 열리는 꽃 축제
상태바
알록달록 10만 수국 장관...제주 상효원에서 열리는 꽃 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4일~7월 3일 상효원 일대서 수국축제

서귀포시 돈내코 인근에 위치한 수목원 상효원에서 신비의 숲 곶자왈을 거닐며 10만 송이 수국꽃을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상효원은 오는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상효원 일대에서 수국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축제 기간 신비의 숲 곶자왈을 따라 약 10만송이 수국과 산파 첸스가 장관을 이룰 예정이며, 꽃담배, 흰꽃나도샤프란, 노루오줌꽃, 에키네시아, 멜람포디움등 다양한 여름 꽃들도 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축제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무료입장권과 기념품들도 제공된다.

지난해부터 새롭게 선보인 상효수목원 투어기차도 운행되는데, 온 가족이 수목원 관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수국 축제가 끝나는 7월부터 8월까지는 산파첸스 축제, 9월부터 11월까지는 핑큘뮬리 전시,국화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상효원 홈페이지(www.sanghyowon.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ghyowon),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ejusanghyow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사진 출처. 상효원 인스타그램ⓒ헤드라인제주
사진 출처. 상효원 인스타그램ⓒ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