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상상력 프로젝트 이매지니어스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주은행, 상상력 프로젝트 이매지니어스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27일 신사업 발굴을 위해 진행된 상상력 프로젝트 Imagenius(이매지니어스)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Imagenius’는 상상하다를 뜻하는 ‘Imagine’과 특별한 재능을 뜻하는 ‘Genius’의 합성어로, 지난해 12월부터 신사업 발굴과 직원 도전정신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된 제주은행 장기 프로젝트다. 예선, 본선, 결승으로 구성됐으며, 총37개팀, 98명이 참여했다.

이 날 우승한 ‘CHARACTER’ 팀은 제주은행의 ‘제주지니 캐릭터’ 사업을 구상했으며, 준우승팀인 ‘Be JB’와 ‘제주다움’은 각각 체크카드와 적금을 조합해 만든 ‘제주 모드락 투어 적금’과 관광과 금융을 융복합한 ‘Digilog Branch’ 사업을 기획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제주은행의 ‘I’m a genius’ 명예와 함께 소정의 상금 또는, 상금에 준하는 해외여행지원금과 특별휴가가 주어지며 준우승팀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주어진다.

박우혁 은행장은 "직급, 직무를 벗어나 직원들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제주은행의 Next Level을 향한 첫 걸음”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주은행은 우승팀인 ‘CHARACTER’ 팀의 제주지니 캐릭터를 사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