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홍 후보 "'비방.불법.공약남발' 없는 3無선거 실천"
상태바
김덕홍 후보 "'비방.불법.공약남발' 없는 3無선거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 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조천읍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덕홍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 오후 7시 옛, 조천리사무소 앞에서 총력유세를 펼친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지난 3월 22일부터 매일 아침 6시30분부터 9시까지 진드르 아침 출근 인사를 70일째 이어오고 있고, 조천읍 12개리에서 거리유세를 하며 지역발전 공약을 약속했고, 50개 자연마을 곳곳을 발로 뛰면서 주민들을 만나왔다"고 피력했다.

그는 "이번 선거운동 기간동안 '비방, 불법, 공약남발' 등 세가지가 없는 삼무(三無)선거를 실천했다고 자부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이번 마지막 총력유세에서는 12개 리의 화합을 다지는 깃발을 이용한 퍼포먼스와 함께 찬조연설과 후보자의 최종연설이 있을 예정"이라며 "마지막 정책선거 최종유세에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순자 2022-05-29 14:11:57 | 203.***.***.241
짝짝짝!!최고입니다!!!

저는 더민주당 권리 당원입니다.
근데 김덕홍 후보님만은 열렬히 응원과 지지합니다!!!

이번 선거운동 기간동안 '비방, 불법, 공약남발' 등 세가지가 없는 삼무(三無)선거를 실천!!!
자랑스럽습니다!!! 짝짝짝!!!

70일 넘게 진드르에서 아침인사,,
마을 구석구석 걸어다니면서 소통과 릴레이 공약 시리즈 공약 적극 홍보!!!감동입니다!!!

주민을 위한 소소한 맘써줌,,
이런 참정치인은 처음임!!!

다시금 강조하지만,,진정성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지는 모습,,조천 주민들께서는 자부심이 생기겠습니다. 이번에 꼭 당선되어서 조천인을 위해서 많은 공약들을 실천과 봉사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