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향진 후보 "김포공항 이전 제주경제 파탄 관광산업 고사할 것"
상태바
허향진 후보 "김포공항 이전 제주경제 파탄 관광산업 고사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는 28일 제주시 마리나호텔 사거리와 제주시 삼화지구 등에서 집중 유세를 갖고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김포공항 이전 공약'을 강력 규탄하며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심판을 호소했다.

허 후보는 "김포공항을 이전하고 국내선 항공편을 폐지하게 되면 제주경제는 파탄나고, 제주관광산업은 고사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허 후보는 "김포공항을 없애겠다는 것은 제주도민의 경제는 아랑곳하지 않는 오만한 발상"이라며 "청주, 원주 등을 거쳐 제주로 와야하는데 비용 뿐만 아니라 시간도 엄청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재명 후보는 김포공항을 이전해야 하는 이유로 자신이 이번 보궐선거에 출마한 '인천 계양을'의 발전을 위해서라고 밝혔다"며 "국회의원에 당선되기 위해 제주도민의 불편을 강요하고 있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또 "이 후보는 지난 1월 민주당 대선후보 당시에도, 전국을 KTX로 연결하고, 제주도를 해저터널로 연결하는 것을 검토 중이라고 했다"면서 "당시 이재명 후보의 비서실장은, 현재 오영훈 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비서실장 고향과 관련된 공약이니, 의견교환을 했을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오 후보가 지금까지 제2공항 건설에 대해 유보적인 태도를 보인 이유는, 이 때문이 아닌지 의문"이라고 말했다.

허 후보는 "이 공약에 대해 이재명 후보와 논의했는지 밝히라"라며 "사전에 논의가 있었다면 당연히 후보를 사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헤드라인제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좌아방 2022-05-29 08:26:17 | 119.***.***.29
잘못된 행동에 회초리를 들어야 버릇을 고칩니다!

이재명은 김포공항 없애서 제주도민 말라죽이겠다 하고

박완주는 성추행으로 제명 당하고

윤미향은 위안부 합의 몰랐다고 대국민 사기치고

윤호중&박지현은 지들끼리 죽네사네 하고

제주를 호구로 보고 부적격 강남사람 김한규를 낙하산으로 내리꽂고!
(재벌 등 돈과 힘있는 놈들만 변론하는 김앤장 출신, 재산 54억, 초딩딸 재산 7천만원)

이 꼴 보고도 민주당 찍으면 그게 <제주도의 전라도화> <전라남남도> 아니?

전라도화 소리 듣기 싫으면 좀 상식적으로 투표하게마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