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홍 조천읍 후보 "주민이 주인되는 '모두 함께 사랑방 포럼' 조성"
상태바
김덕홍 조천읍 후보 "주민이 주인되는 '모두 함께 사랑방 포럼'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홍 후보
김덕홍 후보

6.1 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조천읍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덕홍 후보는 27일 "주민이 주인이 되는 함께하는 우리마을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를 위해 모두함께 사랑방 포럼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지역 내 각종 사업추진 시 주민참여 숙의과정을 거쳐 공감대를 형성하고 주민화합, 공동체 회복을 위한 마당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두함께 사랑방 포럼'을 조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조천읍 발전기본계획 실행 운영방안 마련, 주기적인 발전계획 수립 등 조천읍 발전계획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해 나가겠다"면서 "제주4·3 완전한 해결을 위한 복지증진 사업 확대, 반려동물 나들이 축제 개최, 동물학대 예방 등의 정책도 추진하겠다"고 피력했다.

김 후보는 "그 외에도 삼다수 취수원이 위치한 조천읍의 주민이 주도하는 체계적인 물관리 방안도 사랑방포럼에서의 토론을 통해 모색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순자 2022-05-28 08:54:01 | 49.***.***.17
어머나!!!
65일 동안 매일 진드르에서 아침 인사!!!
지칠줄 모르는 김덕홍 후보님!!! 최고여요!!!

언제나 한결같은 인사행보에 큰찬사를 보냅니다!!!

근데 상대 후보 현길호님은 안보이시고요!!! 부인도 안보이고!!!알바생 10명만 보이네요!!!

조천읍은 좋겠다!!! 참 일꾼이 나타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