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일 후보 "김한규, 김우남 후보에게 어찌 사퇴 운운하나"
상태바
부상일 후보 "김한규, 김우남 후보에게 어찌 사퇴 운운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1일 실시되는 제주시 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부상일 후보는 25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가 전날 선거방송토론회에서 무소속 김우남 후보의 사퇴설을 꺼내든 것에 대해 비판을 가했다.

부 후보는 "선거 이전에 사람이 먼저”라며 “지역의 존경하는 자산인 김우남 후보에게 이제 제주에 발붙인 지 한 달도 안 되는 후배가 어찌 사퇴를 운운한단 말이냐”고 말했다. 

이어 “기본적인 상식과 인성이면 모를 수 없는 기초적인 예의”라며 “도대체 민주당의 전략공천 기준은 어떤 것이기에 이토록 참혹한 결례를 입에 물고 선관위 공식토론의 장에 작정하고 선 것이냐”고 물었다. 

또 “여기저기 육지에서 체험 쌓기 출마한 선거랑은 제주가 많이 달라 당황스러웠냐”며 “정권 말기 실패한 정책, 쌓여있는 갈등 속에 속성의 스펙 쌓기로 버틴 청와대와 현실 정치는 많은 차이가 있지 않냐”고 꼬집었다. 

부 후보는 “벼락치기로 공부 많이 한 건 안 물어보고 기가 막히게도 모르는 것만 물어 당황스러웠냐”며 “1만 시간의 법칙처럼 절대적으로 쌓여야 만 빛을 발하는 절대적 필요시간이 있다”고 일침을 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신차리자 2022-05-25 22:05:13 | 118.***.***.222
한규야, 초딩 딸내미들 재산이 7천만원쯤 되던데..
그래 돈있고 힘있는 놈들 고객으로 하는 김앤장 출신으로 재산이 54억이니 그럴수 있다치자

근데 너.. 증여세는 낸?

너 당선되면 강남 대치동 수십억 아파트 팔고 애들 데리고 내려올거?
아님 강남에서 놀다가 가끔 가다 휴양겸 제주와서 얼굴 비치고 갈 거?

니 잘먹고 잘사는 입신양명 외에 공익을 위해 한 일이 뭐있는거?

그냥 강남으로 돌아가라.
거기가 피부과도 많고 너한테 잘 어울린달마

@ 서민이 김한규 뽑으면 개돼지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