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작은영화관, 문체부 주관 작은영화관 기획전 선정
상태바
제주 한림작은영화관, 문체부 주관 작은영화관 기획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티미디어(JT)와 한국작은영화관협회가 주관하는 2022 작은영화관 기획전에 제주시 한림읍 소재 '한림작은영화관'이 선정됐다.

지난 달 2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에는 전국 27개의 작은영화관이 참여했으며, 이 중 15개의 작은영화관이 올해 작은영화관 기획전 개최지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공모에 한림작은영화관이 선정됨에 따라, 제주지역에서 작은영화관 기획전이 처음 개최될 예정이다. 

2022 작은영화관 기획전 공모 심사위원회는 “공모에 신청한 27개 작은영화관 중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과 사업 실현의 구체성,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했다”며 “2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작은영화관들이 기획전과 함께 지역 문화 거점으로써의 역할을 되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2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다시, 우리, 가까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공모에 선정된 전국의 15개 작은영화관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영화와 공연실황 등 다채로운 상영 프로그램과 관객 맞춤형 영화 연계 교육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