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향진 후보 호소문, "진정한 정권교체 완성,제주에서 이뤄져야"
상태바
허향진 후보 호소문, "진정한 정권교체 완성,제주에서 이뤄져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도지사 되면 제주발전.미래 없다" 
허향진 후보
허향진 후보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는 22일 "진정한 정권교체 완성은 제주에서 이뤄져야 한다"면서 국민의힘 도지사를 만들어줄 것을 호소했다.

허 후보는 이날 김민석 대변인을 통해 발표한 호소문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윤형선 후보가 맞붙는 인천 계양을 여론조사 결과를 언급하며, "윤석열 대통령 취임 이후 전국적으로 새로운 희망의 바람이 불면서 여당인 국민의힘과 새 정부에 거는 국민적 기대가 커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제주에도 이러한 바람이 힘차게 불고 있다"며 "앞으로의 윤석열 정부 5년간, 국민의힘 후보가 도지사가 되어 도정을 이끌어야 제주가 희망과 기대의 바람을 타고 순항하여 발전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민주당 후보가 도지사가 되면 5년 내내 정부의 발목잡기로 제주발전은 다시 정체될 것"이라며 "이는 제주 발전과 경제 위기를 타개할 제주의 현안사업에 아무런 대안도 없이 반대만 하는 민주당에 제주의 미래를 맡겨서는 안되는 이유"라고 역설했다.

허 후보는 "제주는 지금 대한민국 1%의 한계를 딛고 새로운 미래와 성장을 위해 나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고 있다"면서 "윤석열 정부 또한 제주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러기에 제주발전과 미래를 위해서라도 진정한 정권교체의 완성이 이 곳 제주에서 이뤄질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산적한 제주현안과 국가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는 국민의힘 허향진 후보에 대한 제주도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