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거방송토론위원회, 23일 '오영훈 vs 허향진' 토론회 개최
상태바
제주선거방송토론위원회, 23일 '오영훈 vs 허향진' 토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순정-박찬식 토론회 26일 개최...교육감 25일, 보궐선거 24일 예정

제주특별자치도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6.1지방선거 제주도지사 후보 토론회가 오는 23일 열린다.

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날 밤 11시10분부터 90분간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후보와 국민의힘 허향진 후보가 참석하는 제주도지사 선거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토론회는 KBS제주와 제주MBC, JIBS제주방송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녹색당 부순정와 무소속 박찬식 후보가 참석하는 제주도지사 후보자 토론회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열린다. 이 토토론회 역시 방송3사를 통해 90분동안 생방송 중계된다.

이석문 후보와 김광수 후보가 참석ㅎ는 제주도교육감선거의 후보자 토론회는 25일 오후 4시부터 90분간 제주MBC·JIBS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비례대표제주도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는 24일 오후 3시부터 80분간 중계된다.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정다운 후보, 국민의힘에서는 이남근 후보, 정의당에서는 김정임 후보가 참석한다.

기본소득당 용혜인 토론자, 녹색당 이건웅 후보, 진보당 현은정 후보가 참석하는 비례대표제주도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는 25일 오전 10시부터 80분간 개최된다.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 국민의힘 부상일 후보, 무소속 김우남 후보가 참석하는 제주시 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자토론회는 24일 오후 5시50분부터 열린다.

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각 선거별 토론회의 후보자 초청대상은 공직선거법」제82조 규정에 따라 전체 위원회의에서 심의를 거쳐 선정됐다고 밝혔다.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되며, 도지사선거토론회의 경우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