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황국 용담동 후보, 21일 출정식..."검증된 후보, 3선 도전 승리" 
상태바
김황국 용담동 후보, 21일 출정식..."검증된 후보, 3선 도전 승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황국 후보
김황국 후보

6.1지방선거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용담1.2동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황국 후보는 21일 오후 6시 제주시 용담로터리 선거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3선 도전' 승리를 위한 본격적 세 확산에 나선다.

김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검증된 후보임을 강조하며 3선 승리를 위한 전폭적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김 후보는 “저는 재선의원으로 문화관광체육위원회, 4.3특별위원회 위원, 국민의힘 원내대표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늘 용담주민 삶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도의원’이라는 주민 검증을 이미 마쳤다"면서 "8년간 다져온 용담 발전 위에 또 한 번 도약해 용담동이 더 행복해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의 주요 공약으로는 △청년이 살고 싶은 제주 건설 △공항소음피해주민의 현실적 지원 확대 △교통체증으로 인한 해안도로 관광대교 추진 △경로당 및 어린이집 운영의 실질적 지원 확대 △문화재로 인한 재산권피해 제도적 마련 △생활문화센터 및 작은도서관 등 마을SOC 운영 지원 △문화와 여가를 위한 시설확충 및 지원 △안전하고 밝은 용담건설 등을 제시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