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자 11명 표창
상태바
제주시,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자 11명 표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20일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자 표창식’을 개최했다.

이날 안동우 제주시장은 가정, 학교, 사회에서 귀감이 되는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을 위해 헌신한 모범청소년 6명과 청소년 육성 유공자 5명 총 11명의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모범청소년 표창’은 청소년자치회 활동 등을 통해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사회의 모범이 된 것으로 평가된 남광초등학교 김지환, 제주동여자중학교 조정화, 한림여자중학교 진선주, 애월고등학교 송나래, 제주제일고등학교 임형선, 제주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신정현 청소년이 선정됐다.

‘청소년 육성 유공자 표창’ 유공자로는 소외된 위기청소년을 조기 발굴‧지원하고, 상담‧진로체험 등 다양한 활동 추진으로 청소년 육성에 힘쓴제주시중장기청소년쉼터 보호상담원 고종철, 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상담사 박수진, 제주 YWCA 초등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오현주 청소년지도사와 유공 공무원이 표창을 받았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청소년이 꿈과 비전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일선 현장에서 혼신의 열정을 다해 헌신해주신 유공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 환경과 활동 기반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앞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