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인증 화장품 샘플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제주인증 화장품 샘플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접수…5개사 내외, 최대 500만원 지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는 제주인증화장품 우수성 홍보와 판로 개척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제주인증화장품 홍보용 샘플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 감소와 판로 위축 등 피해를 입은 제주인증화장품 기업에 일상회복으로 풀리는 국내·외 시장을 겨냥해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개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대상은 도내 소재지 제주인증화장품을 보유한 기업이며, 제품홍보용 샘플 제작, 재료 또는 반제품 제조비용, 포장비 지원 등 5개 내외 기업을 선발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기업지원정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테크노파크 바이오융합센터(064-720-2357)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도는 이번 사업을 통해 제주인증화장품 브랜드 홍보, 판로개척과 함께 제주인증화장품 기업의 매출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형석 제주도 미래전략국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제주인증화장품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제주가 K-뷰티 산업의 선두주자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주의 이미지를 보호하고, 청정 제주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지난 2016년 4월부터 제주화장품인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41개사 153개 제품이 제주인증화장품으로 등록돼 있으며, 제주공항 면세점 내 제주화장품판매장 외 4개 면세점,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및 제주인증화장품 온라인 쇼핑몰(www.cosmejeju.com) 에서 판매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