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선거운동 첫날 제주도지사 허향진 후보 지원유세
상태바
권성동, 선거운동 첫날 제주도지사 허향진 후보 지원유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향진 후보, 서귀포 출정식 이어 오후 6시 제주시 출정식
권성동 원내대표. ⓒ헤드라인제주
권성동 원내대표. ⓒ헤드라인제주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6.1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보궐선거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제주를 방문해 허향진 제주도지사 지원 유세에 나선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6시30분 제주시청 앞에서 열리는 허 후보 선대위의 제주시 지역 출정식에 참석해 찬조연설을 할 예정이다. 홍수완 전 복싱 세계챔피언도 찬조연설을 통해 '역전승'을 강조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허 후보는 이날 낮에는 서귀포시 지역에서 출정식을 겸한 첫 유세를 시작한다. 이날 낮 12시 서귀포시 향토오일시장에서 허용진 선대위원장, 김영진 서귀포시 총괄선대본부장, 이경용 제주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당원들과 함께 필승 결의를 다진다.

이 자리에서 허 후보는 서귀포향토오일시장 시설 현대화사업 지속 추진, 서귀포의료원 진료과 증설 등 의료 서비스 확대, 서귀포시 종합체육관 건립 추진, 서귀포시 도시우회도로 신속한 완공 등을 공약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허 후보는 "제주 발전과 경제 위기를 타개할 제주의 현안사업들을 아무런 대안도 없이 반대만 하는 민주당에 제주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며 “윤석열 정부 출범에 맞춰 제주에도 새로운 도지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가 도지사에 당선되면) 윤 대통령, 원희룡 장관과 긴밀하게 협조하는 ‘원팀’이 되어 제주의 미래를 바꿀 것을 약속드린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