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칠십리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칠십리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서귀포시테니스협회(회장 오재영)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귀포테니스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전국 테니스 동호인 220여팀, 500여 명이 참가하는 '제19회 서귀포 칠십리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테니스 동호인을 대상으로 개나리부, 국화부, 챌린저부, 마스터스부, 혼합복식부 5개 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확산으로 대회가 취소됐으나, 올해는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재개됐다.

서귀포시 테니스협회 관계자는 "칠십리배 테니스 대회는 시합이 끝나고 한라산, 올레길을 방문하는 등 테니스와 제주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전국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매년 개최를 기다리는 대회다"고 말했다.

서귀포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코로나19로 그동안 침체된 생활체육이 다시 활력을 되찾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전국·국제 대회 유치를 통해 스포츠 중심 서귀포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