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대표, 제주도 선거 지원사격..."여당후보 지지해 달라"
상태바
이준석 대표, 제주도 선거 지원사격..."여당후보 지지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화부영 입주민 간담회...동문시장 방문
16일 부상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삼화부영 입주민 간담회.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16일 제주시 동문시장 등에서 국민의힘 소속 제주도지사 후보와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등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또 최근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제주시 삼화부영 아파트 분양전환과 관련해 입주민들을 만나 해결방안 마련을 약속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부상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삼화부영아파트 임차인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부상일 후보가 절실하게 수차례 요청해서 간담회에 참석하게 됐다”며 “꼼꼼히 체크해서 삼화부영아파트 해결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표와 동행한 국민의힘 정미경 최고위원은 “삼화부영 사태는 문재인 정권의 정책 실패가 원인”이라며 “이준석 대표는 당장 원희룡 장관에게 전화해서 해결책을 찾으라고 얘기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면서 정 최고위원은 “부상일 후보가 반드시 당선돼야 삼화부영 관련 법안을 보안하고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간담회를 마친 이 대표와 허향진 제주도지사 후보, 부 후보는 제주시 동문시장 방문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헤드라인제주>

16일 제주시 동문시장을 찾은 이준석 대표와 허향진 제주도지사 후보, 부상일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16일 제주시 동문시장을 찾은 이준석 대표와 허향진 제주도지사 후보, 부상일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미리 2022-05-17 23:24:29 | 220.***.***.120
부영이 문제가아니라 집값자체가 엄청 올랐자나

Ppp 2022-05-16 23:37:13 | 39.***.***.139
성상납 의혹부터 해명해라. 하는 짓거리가 구역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