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공식 온라인쇼핑몰, 하계 체험 관광상품 입점업체 공개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공식 온라인쇼핑몰, 하계 체험 관광상품 입점업체 공개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27일까지 대상으로 공식 온라인쇼핑몰 '서귀포in정'에 입점할 하계 체험관광상품 업체를 공개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관광상품 모집은 여름철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에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지역 체험관광상품을 구성.확대하기 위해 추진된다.

지역내 체험.관광 상품을 운영하는 업체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안전에 관한 사항, 마을 활성화 등 지역에 파생되는 효과를 비롯해 기타 공익성, 쇼핑몰과의 적합성, 수익성 등을 종합 평가해 5곳 이내 업체를 선발할 계획이다. 

서귀포in정에 입점을 희망하는 관광업체는 서귀포시 감귤농정과를 방문하거나 또는 e-mail(sgp_sales@peterpanlab.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서귀포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은 지난해 4월부터 농촌(마을)자원을 활용한 체험.관광상품 판매를 시범적으로 운영했다.

또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농촌마을을 대상으로 고부가가치 소득 창출을 위한 이벤트 등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년동안 9곳 13개 상품으로 총매출 38억 중 6억원(15%) 매출을 달성했다.

서귀포시는 앞으로 시즌별로 서귀포in정에 입점할 체험·관광상품을 공개모집하고 테마별 및 패키지형으로 기획.구성해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다시 일상을 맞이하는 기대감과 달라진 여행 추세에 맞춰 농촌·마을 자원과 서귀포시의 핵심 자원인 자연경관을 활용한 체험활동을 통해 서귀포시의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