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철 오라동선거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상태바
백성철 오라동선거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지방선거에 출마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오라동 선거구의 국민의힘 백성철 후보는 14일 오후 제주주시보건소 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 세 확산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오라동 출신의 허향진 제주도지사 후보와 고경실 전 제주시장, 김영진 국민의힘 제주도당 위원장, 그리고 당 소속 후보들과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했다.

백 후보는 "오라동 인구가 계속적오로 늘어나면서 주민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사항인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오라동 공영 주차타워 건립 및 각 마을 공한지를 활용한 무료 주차장 조성을 시급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오라동주민센터 신축부지 마련 후 행정복합문화센터로 신청사 건립 추진 및 오라동에 위치해 있는 종합경기장 시설과 함께 주민 건강 생활 체육시설, 어린이 놀이시설을 보강해 오라동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고 우선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오라동 내 교통체증 완화를 위해 기존 고시된 도시계획도로 조기 집행 및 완성해야 한다"며 "예전부터 살고 있는 주민들과 새롭게 이주해 온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오라동 미래 발전 방안을 만들기 위한 오라동 미래 비젼 소통위원회를 결성하겠다”고 밝혔다.

백 후보는 "이와 더불어 오라동 장학회 설립 추진을 지원해 오라동 내 학생, 청소년, 대학생 및 지역주민들이 오라동에 거주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이 두번째 도전인 백 후보는 국민의힘 제주도당 부위원장, 오라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제주시농협 이사, 오라동 사평마을 부회장, 오라동발전협의회 상임부회장, 바르게살기 제주시협의회 부회장 등을 맡아 활동해 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영엄마 2022-05-24 18:38:51 | 118.***.***.61
4년동안 많이 힘들었습니다~ 바꿔주세요 오라동을~^^

오라동 2022-05-16 00:38:46 | 211.***.***.10
이번엔 꼭 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