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향진 후보 "윤석열 정부 제주현안 15대 정책과제 반드시 해결"
상태바
허향진 후보 "윤석열 정부 제주현안 15대 정책과제 반드시 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준 대통령직인수위 균형발전특위위원장 면담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는 지난 12일 오후 웰컴센터에서 개최된 ‘제주특별자치도 정책과제 국민보고회’에 참석해 김병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장과 면담을 갖고 윤석열 정부의 제주 7대 공약과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면담에서 김 위원장은 “윤석열 정부의 지역균형발전과 관련한 특별기구가 사상 처음으로 구성됐으며 역대 어느 정부보다 강력한 정책적 의지를 갖고 있다”고 피력했다.

이에 허 후보는 “윤석열 정부에서 제주가 대한민국 균형발전의 신호탄이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4.3의 완전한 해결과 농산물 해상운송비를 비롯한 제주지역의 최대현안들을 집대성한 제주 7대 공약을 제주지역 15대 정책과제로 더욱 보강시켜 모두 반영됐다"며 "이들 사업을 반드시 추진해 도민들의 삶이 편안해지고 제주의 민생경제를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보고회에서는 △제주4.3의 완전한 해결 △신항만 건설을 통한 해양경제도시 조성 △관광청 신설, 제주 문화융성 비전 실현 △제주 제2공항 조속 착공 △제주형 미래산업 육성 △쓰레기 없는 섬 청정 제주실현 △제주상급종합병원 지정 등 의료안전망 강화 등 윤석열 대통령의 제주지역 7대 공약과 15대 정책과제에 대해 설명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사랑 2022-05-13 18:09:59 | 118.***.***.233
역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이시라 다르네요 더불당놈들은 도민들이 잘살면 안되나 반대로만 행동을 하네요 반드시 당선 되시어 제주도를 대한민국에서 잘사는 도시로 만들어 주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