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읍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참여자 모집
상태바
조천읍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조천읍도서관은 '지구 기후변화, 제주의 품에서 길을 찾다'를 주제로 오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길 위의 인문학'강좌를 운영한다.

전 세계적인 문제로 이슈화되는 기후변화에 대해 △제주 자연생태가 전하는 지구의 가치 △지구의 건강 적신호 △지구를 위한 탄소 다이어트 △지구를 위한 가치소비를 세부 주제로 총 13회차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형에 따라 강연 7회, 강연·체험활동 2회, 탐방활동 2회, 현장활동(비치클린) 1회, 후속모임 1회로 구성됐다.

강연은 이달 25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조천읍도서관 강당에서 운영된다.

체험 탐방은 조천읍 람사르습지 일대와 제주지역의 에너지 연구·교육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선착순으로 성인 15명에 한해 접수를 받는다.

신청 방법은 도서관(1층 사무실) 방문을 통해 참여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공도서관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참고하거나 도서관으로 문의(064-728-8572)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