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예비후보 "수학포기자 '제로 인 제주' 정책 추진"
상태바
김광수 예비후보 "수학포기자 '제로 인 제주' 정책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예비후보
김광수 예비후보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예비후보는 10일 “미래세대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가장 기본적인 수학교육에 관한 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며 “미래교육을 위해 제주에서 수학 포기자가 ‘0’인 교육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다가오는 초인공지능 시대를 맞아 수학교육에 대하여 지역사회와 학부모님들의 관심 더욱 커지고 있다”며 “학생들이 수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특화 교육 방안을 마련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방과 후 생활수학교실과 토요수학교실을 운영해 수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듈을 적용하여 융복합 사고능력 함양을 유도하겠다”며  “교과 진도가 부진한 학생들을 위해서는 수학을 포기하지 않도록 개별 지도를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수학교육 강화방안으로 토요 수학교실, 찾아가는 수학교실, 마을단위 수학교실 등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수학에 관한 특화 교육은 미래를 대비하는 제주의 지역 발전에 핵심 키워드”라며 “퇴임교사, 교수, 수학을 전공한 학생 등 다양한 지역 인재를 활용하는 운영 방안과 지역사회의 공론화를 통해 빈틈없이 준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