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가족음악회 '피아노가 들려주는 동화이야기'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가족음악회 '피아노가 들려주는 동화이야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오후 3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

서귀포시는 오는 28일 오후 3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가족음악회 '피아니스트가 들려 주는 동화 이야기4'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 통통 튀는 아트데이 in 서귀포의 두번째 시리즈다.

어린이들을 위한 기획공연인 이번 음악회는 매회 전석 매진되는 공연으로, 클래식음악 전문공연단체 더피아토리앙상블의 피아노 듀오연주와 샌드아트 동화구연으로 구성된 융복합 클래식 공연이다. 

공연은 샤를 페로(Charles perrault) 동화 '신데렐라'를 작곡가 세르게이 프로코피에프 (Sergei Prokofiev)가 참여해 발레 '신데렐라' 음악으로 선보인다.

서귀포시는 어린이들에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음악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 초청하며, 일반 관람권은 전석 5000원이며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문화소외계층 무료관람 신청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 전화(064-760-3368)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문화소외계층은 △수급자 △자활급여수급자 △장애수당수급자 △장애아동수당수급자 △장애인연금수급자 △희귀난치성질환 해당자 △보호대상자 등이다.

일반 관람권 예매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전화 064-760-3368)으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