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가정의달 미식축제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 운영
상태바
신라스테이, 가정의달 미식축제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은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상생 프로젝트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이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이색적인 미식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5월 한달 주말기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 코너’에서는 제주도 전역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호캉스와 함께 제주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신라호텔 셰프의 노하우와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의 손맛이 담긴 다채로운 메뉴는 제주를 찾은 여행객과 투숙객들에게 식도락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식코너에는 제주의 맛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메뉴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식당의 대표 인기 메뉴들로 구성했다. 

1회차인 7일에는 제주의 대표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 돔베고기와 묵은지볶음, 고기국수를 시작으로 14일에는 흑돼지 돈까스와 28일에는 보말죽, 보말국수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주의 지역색을 담은 육전, 양지해장국, 멘보샤, 떡볶이 등 한식, 중식, 분식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준비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는 5월 한 달간 기간 한정으로 매주 주말 총 8회에 걸쳐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식코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