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경호 예비후보 "어린이들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실현할 것"
상태바
양경호 예비후보 "어린이들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실현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경호 예비후보
양경호 예비후보

6.1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노형동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양경호 예비후보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은 5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 현상으로 인하여 어린이날 행사 등이 제대로 열리지 못하고 있음을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우리의 미래이자 꿈인 어린이들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돌봄에 있어서 한치의 소홀함도 있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직도 많은 어린이들이 돌봄의 손길을 원하고 있다"며 "우리사회가 어린이들의 돌봄서비스를 강화하고 한 아이라도 차별받지 않은 정책을 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양 예비후보는 "어린이날을 만든 아동보호 운동의 선구자이신 방정환 선생의 어린이 사랑 정신을 계속해서 이어가야 한다"며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와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원노형 2022-05-12 14:15:10 | 61.***.***.225
신제주에 공공수영장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양경호 후보 공약에 복한문화체육관에 수영장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꼭 당선 되어서 수영장 만들어주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양경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