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제주여성영화제 '거센 바람에 더 높게' 포스터 공모
상태바
제23회 제주여성영화제 '거센 바람에 더 높게' 포스터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여민회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제23회 제주여성영화제의 포스터 공모 접수를 받는다고 2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거센 바람에 더 높게'다. 작품 규격은 '심사용 이미지 파일, 크기 A2 이상, 해상도 300dpi'이며, 공모신청서 1식, 파일 1식을 제출해야 한다.

참가 자격은 제한 없으며,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공모신청링크( https://forms.gle/cvhMfiiJvrECJa1x5) 또는 이메일(jjwff@jejuwomen.kr)을 통해 가능하다. 결과 발표날은 25일이다.

심사 기준은 △주제적합성: 제23회 제주여성영화제 슬로건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작품 △ 작품성: 제23회 제주여성영화제 행사 취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한 완성도 있는 작품 △독창성: 창작자만의 참신함이 드러나는 작품 △활용성: 대중이 친숙하게 느끼고 좋아할 수 있으며 활용 가능성이 높은 작품이다.

당선작 1명(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공모전의 취지 및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범위 내에서 제주여성영화제가 활용한다. 또 제주여성영화제 자료 및 홍보물(보고서, 보도자료, 기념품, 책자, 영상물, 현수막 등) 제작, 제주여성영화제 운영 등 공공 목적의 사업 추진을 위해 활용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여성영화제 사무국에 전화(070-4047-9130) 또는 이메일(jjwff@jejuwomen.kr)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여민회 관계자는 "제주여성영화제는 여성의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기를 원하며, 또한 제주여성영화제는 평등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주여성영화제는 차별과 편견의 시선에서 벗어나 다함께 신명나게 춤출 수 있는 해방구이기를 꿈꾼다"며 "제23회 제주여성영화제의 의미를 알리고,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