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식 예비후보 "서귀포시 동지역.남원읍, 미래교육 선도지구로 지정할 것"
상태바
오승식 예비후보 "서귀포시 동지역.남원읍, 미래교육 선도지구로 지정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승식 예비후보.
오승식 예비후보.

6.1지방선거 제주도의회 교육의원선거 서귀포시 동부선거구에 출마하는 오승식 예비후보는 29일 "서귀포시 동지역과 남원읍을 미래교육 선도지구로 지정하겠다"고 약속했다.

오 예비후보는 "4차 산업혁명의 도래는 사회 전반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며 "교육도 미래에 대한 준비가 필요하다.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교육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피력했다.

이어 "서귀포시 동지역과 남원읍에 미래형 ict(정보통신기술)기반 교육을 구축해 초중고 학교급별로 연계하고 특화할 수 있는 SW(소프트웨어).AI(인공지능).빅데이터 융합교육프로그램 운영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 예비후보는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 지역을 미래교육 선도지구로 선정해 미래사회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역량이 강화되는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강조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위미 2022-05-04 09:05:54 | 118.***.***.228
교육의원 웃긴다~~~
너네 부모ㆍ마누라부터 인성 가르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