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소상공인 지원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소상공인 지원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는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호캉스와 식도락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 곳곳을 둘러보는 동시에 제주의 특색을 담은 향토음식점 방문의 기회까지 제공해 호캉스와 미식 기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제주 전역의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사용권이 제공돼 취향과 입맛에 맞는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제주시와 서귀포시 일대에 1호점부터 24호점까지 운영 중이다. 보말국수, 돔베막국수 등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부터 식당주의 손맛과 제주신라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한식, 중식, 분식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는 제주 특산물 스낵, 컵라면 등으로 구성된 객실 내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함께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굿즈가 기프트로 제공돼 더욱 알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캉스와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미식 여행을 위한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 1만원 사용권(1매)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1개) △신라스테이 트라이탄 보틀(1개)로 구성됐으며, 6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2월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며, 특색 있는 메뉴로 제주 현지는 물론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도 미식 여행 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