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롯데관광개발,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한다
상태바
제주삼다수-롯데관광개발,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경영 실천 업무 협약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개발공사는 20일 롯데관광개발과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은 이날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드림타워에서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과 롯데관광개발(주) 폴 콱 총지배인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제주개발공사와 롯데관광개발이 협력체계를 구축해 관광객과 제주도민이 분리배출한 투명 페트병을 활용한 자원순환을 통해 공존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롯데관광개발은 제주개발공사와 함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사용 된 무색 페트병 분리 배출, 친환경 캠페인 운영 및 홍보, 업사이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의류, 가방, 새로운 페트병으로 재생산 등의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7일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무색 페트병 분리배출 공간을 마련해 무색 페트병 분리 배출을 유도하고 제주의 청정 가치 확산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은 "롯데관광개발과 협력을 통해 제주개발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자원 선순환 체계를 확장해 나감과 동시에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도민들에게 자원순환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측은 "앞으로 지속적인 친환경 사업을 통해 지역 상생에 앞장서는 일등 향토기업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_+ 2022-04-20 16:02:46 | 118.***.***.175
에너지나 절약합써~ 백날 천날 자원순환이여 뭐여 해봐야~ 에너지 펑펑 써대는 것을 상쇄할 수 이시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