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우 교육의원 예비후보 개소식..."미래를 여는 교육 실현"
상태바
강동우 교육의원 예비후보 개소식..."미래를 여는 교육 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1지방선거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교육의원선거 제주시 동부선거구에 출마하는 강동우 예비후보는 17일 제주시 동광로 영락교회 인근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 세 확산에 나섰다.

강 예비후보는 개소식에서 “권위가 아닌, ‘진심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교육의원’, 교육현장을 가장 먼저 찾고,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교육현장 중심 교육의원', 도민과 교육가족들이 필요할 때 ’가장 큰 힘이 되는 교육의원'이 되겠다”며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제주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또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는 말처럼, 4차 산업혁명 시대로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 패러다임도 바뀌어야 한다”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살려 새로운 시대 변화에 발맞춰 제주교육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중등교사 25년, 교감과 교장 4년 및 교육전문직 10년으로 근무하였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학교현장의 어려움과 요구들을 소상히 알고 있고, 대안을 만드는 정책과 행정적 역량도 풍부하다고 자부한다"면서 “새로운 시대 변화에 발맞추어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으로 제주교육 발전을 위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민들과 교육가족들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정책발표를 통해 행복한 제주 미래교육을 만들기 위한 핵심 4대 공약으로 △미래를 여는 제주교육 실현 △모두를 책임지는 희망교육 실시 △가고 싶은 행복한 학교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를 제시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