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의원, 민주당선관위에 경선 등록...캠프 본격 가동
상태바
오영훈 의원, 민주당선관위에 경선 등록...캠프 본격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팀, 악의적 비방 강력 대응…실현성 높인 정책.공약 제시할 것"
오영훈 의원
오영훈 의원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국회의원이 17일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 등록절차를 마치고 선거캠프를 본격 가동했다.

오 경선후보 캠프는 이날 오 의원이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에 제주도지사 경선에 등록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한 오영훈 캠프는 “이번 선거를 제주의 미래를 결정짓는 참정권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선거의 주인은 유권자인 만큼 그동안 내실있게 준비해온 자질과 공약, 정책 등을 도민과 당원 여러분들께 제대로 알려 나갈 것”이라며 “유권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채널을 만들어 이번 선거를 제대로 된 참정권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특히 “도민 유권자들을 현혹시키는 근거 없는 흑색선전이나 악의적인 비방과 유언비어 등은 더 이상 참정권 축제에서 반드시 사라져야 할 사회악”이라며 “이와 관련해 변호사 5명으로 구성된 법무팀이 본격 가동돼 사실 확인 결과에 따라 강력하고 단호한 조치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도민과 당원 여러분들이 후보의 자질과 공약을 올바르게 알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분야별 전문가 그룹 등으로 구성된 정책단과 정책지원단도 풀가동, 실현성을 높인 정책·공약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피력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2022-04-17 14:58:43 | 112.***.***.63
중앙당에 후보등록한걸 가지고...
ㅋㅋㅋ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 못했으니 현수막도 못달아 개소식도 못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