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 제주합창단 기획연주회 '너나들이 콘서트' 개최
상태바
도립 제주합창단 기획연주회 '너나들이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까지 온라인 무료 사전예약 접수

제주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립 제주합창단 기획 연주회 '너나들이 콘서트'를 5월4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관람객 모집은 제주예술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약은 오는 18일부터 5월4일 오후 5시까지 569명(장애인석 포함)을 모집한다. 사전 예약 좌석이 마감되지 않으면 현장에서 잔여 좌석만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기획 연주회 '나들이 콘서트'는 귀에 익숙하고 아름다운 선율들로 구성된 음악으로 총 2부로 나뉘어 진행하게 된다.

1부는 이탈리아 작곡가 로시니의  '음, 소망, 사랑'시작으로 냇킹콜의 'L-O-V-E' 이원주 작곡의 '연' '사랑,  그리움 그리고 우리의 삶'을 주제로 한 곡이 연주된다.

2부는 베르디의 오페라 운명의 힘 중 '천사들의 성모', 베버의 마탄의 사수 중 '사냥꾼의 합창', 비제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 등 대중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명 오페라 합창 모음을 연주한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 연주회는 도립 제주합창단의 아름답고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하고 화려한 음악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 문의는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064-728-2745)으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