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신용카드 신상품 '심플카드' 3종 라인업 출시 
상태바
제주은행, 신용카드 신상품 '심플카드' 3종 라인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11일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할인혜택을 주는 신용카드 신상품 '심플카드' 라인업을 선보였다.

제주은행 심플카드 라인업은 신용카드 상품 3종(SIMPLE BACK카드, SIMPLE ON카드, SKYPASS PLUS카드)으로 이뤄져 있으며, 캐쉬백 서비스와 온택트(스트리밍, 배달앱, 온라인몰) 관련 할인서비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의 1%를 캐쉬백 해주는 SIMPL BACK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건당 3만원 이상 매출액에 대하여 일 1회, 건당 최대 4000원 캐쉬백 서비스가 적용되며 청구일에 결제금액에서 차감된다.

디지털 세대를 대상으로 출시된 SIMPLE ON카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티빙, 멜론 등 스트리밍 관련 업종부터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관련 업종과 쿠팡, 마켓컬리, SSG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 내에서 제공한다.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실적에 따라 달라진다.

SKYPASS PLUS카드는 건당 5만원 이상 매출에 대해서 사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1 포인트를 월 최대 3천 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이 외에도 상기 심플카드 라인업 상품들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심플이라는 상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복잡한 조건 없이 기본에 집중한 할인혜택을 드리고, 심플하고 트렌디한 카드의 디자인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 신청은 영업점 방문 또는 모바일웹에서 신청 가능하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