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주 잇수다' 참가기업 홍보 지원
상태바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주 잇수다' 참가기업 홍보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2022년 제주식품대전 제주잇(eat)수다'에 참여하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홍보 및 판촉활동을 지원한다. 

해당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이 주관하는 제주식품박람회로, 센터에서는 '가치를 잇eat다'를 캐치프레이즈로 걸고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중 식품업에 종사하는 기업과 소비지가 만나 지역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부스 운영을 지원한다. 

참여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현장에서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구매하여 인증할 경우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제주4·3 74주년을 맞이하여 관람객에게 동백마스크를 제공하고, 제주4·3을 기억하는 마음을 담아 인증샷을 촬영하여 SNS계정에 업로드 할 경우 10명을 선정하여 제주사회적경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은 △제주고장 △마켓프레쉬(주) △폴개협동조합 △평화의마을 △하효살롱 △송당상회 △씨엔지 △제주펫 △제주템패랩협동조합 △기억문화콘텐츠랩 △자이언트티 △하례감귤점빵 등 12개사이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축소되어 아쉬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식품 관련 분야의 제주사회적경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기업 간의 유통 및 판로개척, 소비자의 가치소비 인식 등을 제고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