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도내 체육시설 이용료 할인서비스 시행
상태바
제주은행, 도내 체육시설 이용료 할인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오는 4월 1일부터 도내 체육시설가맹점 이용료 할인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할인서비스는 도내 민간체육시설 이용료를 제주은행 카드로 결제할 경우 10%(월 2만원 내) 할인을 지원한다.

이번 할인은 제주은행 체크카드, 신용카드 모두 지원되며 체크카드는 매입일에 개인계좌로 입금되고, 신용카드는 청구할인 방식을 적용한다.

지원대상은 △골프연습장 △당구장 △수영장 △요가 및 필라테스 △종합스포츠 △체육도장 △축구장 △탁구장 △테니스장 △헬스클럽 등 민간체육시설 10개 업종이다.

가맹점 현황은 제주도체육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제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맹점 신청을 원하는 사업주는 제주도체육회 생활체육부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체육시설 할인서비스를 통해 도민의 건강 증진은 물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간체육시설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도민 여러분들이 하루라도 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제주은행이 단초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