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회원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국내선 2만 1천원
상태바
제주항공, 회원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국내선 2만 1천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1주일 동안 진행...회원등급 따라 추가 할인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항공권 할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14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전 노선의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2만 1000원부터 판매한다.

또 해당 기간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항공운임의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의 회원등급 중 실버플러스 이상의 고객에게는 1%의 추가할인을, 골드와 VIP회원에게는 2%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특가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한편 제주항공의 리프레시 포인트 멤버십은 VIP와 골드(GOLD), 실버플러스(SILVER+), 실버(SILVER) 등 4개 단계로 운영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