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 기업들과 손잡고 지역산품 판매 다양화
상태바
제주항공, 제주 기업들과 손잡고 지역산품 판매 다양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카페∙온라인몰 제이샵 등 판매 채널 다변화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을 비롯한 제주산 제품들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제주 소재 기업들과 손잡고 제주산 판매물품 다양화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제주특산 수산물 브랜드 '제주어멍', 제주 현지 소품샵 '제주애퐁당'과 '플러스제주', 여행상품 플랫폼 '제주투어패스' 등 총 5곳의 제주 소재 기업들과 손잡고 오는 4월1일부터 기내 에어카페 및 온라인몰 제이샵의 제주산 판매물품을 확대한다.

이에 따라 흑돼지/말육포, 제주감귤, 상큼하귤, 오메기떡, 제주 갈치, 반건조 옥돔 등 제주항공이 보유한 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주산품의 품목은 총 103개 제품으로 확대됐다.

제주항공은 이번 입점 업체 확대를 기념해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제주 떡 브랜드인 시루에담은꿈의 △오메기떡 30개입 3종을 각각 20% 할인된 금액인 2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제주특산 수산물 브랜드인 '제주어멍'의 △제주 갈치 2만9900원(160g/4팩), 3만9900원(230g/4팩) △제주 반건조 옥돔 8만9000원(180g/4팩)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승객들은 제주항공 탑승 시 기내 에어카페를 통해 구매 후 '설렘배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이 운영하는 여행전문 쇼핑몰 제이샵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제주항공은 '흑돼지육포'와 '말육포', 감귤 과즙음료 '상큼하귤', 제주 감귤/녹차 쿠키 등 품질 좋은 제주산 제품을 기내 에어카페를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해왔다. 지난해 6월 제주도와 제주산품 홍보∙판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제주 농협, 제주특별자치도 등과 함께 다양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제주항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헤드라인제주
제주항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