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4기 발대 
상태바
제주은행,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4기 발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25일 박우혁 은행장 등 임직원과 제주지니 영상 크리에이터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니어스(JINI-US)' 4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니어스'는 제주은행이 운영하는 제주 여행 특화 디지털 플랫폼 '제주지니(JEJUJINI)'와 함께 제주 지역 소상공인 대상 홍보 마케팅 지원 및 생동감 있는 제주의 모습을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는 제주 청년 대외활동이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지니어스 4기는 △제주맛집 △여행정보 △여행코스 △FUN △제주생활 등 각 영역에서 다양한 주제로 크리에이터들의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아 제주의 여러 모습을 소개해 줄 예정이다.

이번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매월 창작 지원금과 제주은행장 명의 수료증 및 명함, 제주지니 캐릭터 굿즈가 지급된다.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크리에이터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 타이틀과 함께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박우혁 은행장은 "지니어스의 '제주 그리고 우리, 함께 만들어가는 제주' 라는 의미대로 제주 청년들의 스토리와 MZ세대만의 센스를 겸비해 각자 느꼈던 제주의 아름다움을 영상으로 담아주길 바란다"며 "지니어스가 제주지역 콘텐츠를 주도하는 커뮤니티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며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