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참여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24일까지 '2022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 참여할 18개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은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 운영기관인 재단법인 넥스트챌린지(대표 김영록)와 공동으로 운영된다.

유망한 창업 아이템 또는 고급기술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안정화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사업은 일반분야 16개와 친환경사업, 신재생에너지 등 그린분야 기업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지난 2019년 2월 25일부터 지난달 24일까지 3년이내 창업한 기업으로, 모집분야 중 1개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서귀포시는 자격요건 검토와 서류평가 및 발표평가를 거쳐 사업 대상 기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기업으로 선정되면 오는 5월부터 내년 2월까지 10개월간 시험제품 제작, 지식재산권 취득, 마케팅 등에 활용 가능한 사업화 자금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초기 창업패키지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 오후 4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전화 064-732-0049)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