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로즈베이 스파’ 스프링 리프레쉬 프로모션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로즈베이 스파’ 스프링 리프레쉬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31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로즈베이 스파’에서 스프링 리프레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전했다.

‘로즈베이 스파’의 스프링 리프레쉬 프로모션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자몽 오일을 이용해 바디 트리트먼트를 진행한다. 스트레칭과 함께 딥티슈 테라피 기법(근육 내에 있는 압통점을 직접 자극하여 마사지)으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돕는다.

웰컴 자몽티, 유칼립투스 배스 솔트를 이용한 풋 리츄얼도 포함된다. 90분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27만원.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건강한 활력을 채우기에 좋다”며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한 건강과 컨디션 관리를 위해 나를 위한 휴식, 부모님이나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로즈베이 스파’(6층)는 바디 및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맞춤형 스파를 선보인다. 총 8실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이 중 2실은 VIP 커플 스위트룸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연인, 가족 단위로 이용이 가능하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역시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어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문의 및 예약=전화(1533-1234) 및 홈페이지(www.jejudreamtower.com)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