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모바일 설문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상태바
제주은행, 모바일 설문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은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모바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바일 만족도 조사는 기존 전화 상담으로 진행했던 조사와는 달리 영업점 업무를 처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업무처리 후 2시간 이내 카카오톡 설문을 보내 고객이 경험한 서비스 수준을 고객이 직접 평가하여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이다.

설문 문항은 전반적 만족도, 직원 응대 태도, 직원의 업무처리 역량 및 추천의향을 묻는 선다형 문항과 직원 칭찬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은행은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제주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한윤철 상무는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사후에 실시하는 표본 전화조사에서 벗어나 고객의견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도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금융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전 직원 교육 활동을 강화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