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관악단, 3월 토요 힐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귀포관악단, 3월 토요 힐링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관악단은 오는 12일 오후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지친 일상 속 주말을 맞이하는 시민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2022 토요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토요 힐링 콘서트는 기존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이는 오케스트라 구성에서 벗어나, 서귀포관악단 단원들이 소규모 앙상블을 구성해 소극장에서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는 공연이다. 

토요 힐링 콘서트는 작년 총 5회에 걸쳐 개최됐으며, 이 중 1회부터 3회까지 연속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이번 공연의 첫 문을 여는 팀은 트럼펫과 베이스트롬본 듀오다. 케빈 맥키의 'Fantango'와 알라딘의 OST 'A Whole New World'를 통해 황홀한 음악의 세계로 관객을 초대한다. 이후 색소폰 솔로가 다리우스 미요의 '스카라무슈'를 연주한다. 

세 번째 팀은 클라리넷과 하프 듀오다. 슈베르트의 600여곡 리트 중 가장 유명한 '백조의 노래 4번 중 세레나데'를 연주 후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탱고의 역사 모음곡 중 '카페 1930'을 공연한다. 

마지막으로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호른, 바순으로 구성된 목관5중주가 줄리오 브리치알디의 '목관 5중주, 작품 124'로 공연의 문을 닫는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후 4시까지 인터넷 예약(제주도립 서귀포예술단 홈페이지(culture.seogwipo.go.kr/smusic)을 통해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