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설 맞이 '서귀포인정' 특별할인 기획전 운영 
상태바
서귀포시, 설 맞이 '서귀포인정' 특별할인 기획전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수산물 선물세트 최대 25%할인
만감류 '10+1' 이벤트 동시 운영

서귀포시는 오는 24일까지 공식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에서 설을 맞아 '새해 인정(人情) 특별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기획전은 레드향, 한라봉, 써니트 등 만감류를 비롯해 흑돼지.흑우, 갈치, 옥돔 고등어, 감귤 과즐 등 20여 품목에 대한 선물 세트로 추진되며, 최대 25%까지 할인된다.

제철 상품인 만감류 상품의 경우, 엄격한 품질 입점 기준이 적용됐다.

서귀포시는 직접 농가를 방문해 당.산도를 측정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고당도 맛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온라인 농축산물 소비 쿠폰 사업'에 참여해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만감류 10세트를 구매하면 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10+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서귀포시는 이번 특별할인 기획전을 통해 지역내 우수 농산물에 대한 홍보.판매 활성화와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월 공식 출범한 서귀포in정은 150여 농가.업체를 입점시켜 총 330개 상품을 선보였다. 

또 구매고객은 총 5만 4566명으로 집계됐으며, 8만 9475건의 상품을 판매해 23억 6600만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이밖에도 만감류 농가소득을 평균 60% 이상 증가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난해에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양질의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인정(認定)받는 국내 농수축산물 대표 온라인몰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싣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