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석열 제주선대위, 장애인지원 제주본부 출범
상태바
국민의힘 윤석열 제주선대위, 장애인지원 제주본부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위원장에 한태만.고운산.원화자 임명

국민의힘 제주도당의 윤석열 후보 ‘제주를 살리는’ 선대위는 14일 오후 3시 30분 도 당사에서 중앙당 장애인복지지원본부 본부장 이종성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지역본부 출범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제주지역본부 공동위원장에는 한태만 조천한약방 원장, 고운산 운산미술학원 원장, 원화자 신장장애인제주시협회 회장 등이 임명됐다.

국민의힘 장애인복지지원본부장인 이종성 국회의원은 “제주지역이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도시로써 장애인들의 관광 접근성의 확장을 위해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장애인들의 삶의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서 장애인들이 살기좋은 도시장애인들을 위한 가장 모범적이고 따뜻한 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자”고 말했다.
 
허향진 제주도당 위원장은 “제주 선대위 장애인복지지원본부의 출범으로 장애인들의 다양한 현안과 불편을 해소하는데 많은 역활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장애인 복지분야에 지속적인 관심과 정책지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벽을 허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2시에는 ‘제주를 살리는’ 선대위 본부장 임명장 수여식이 열렸다.
 
양방규(미래경제지원본부 본부장), 홍명규(대외협력본부 본부장), 김형규(조직총괄본부장), 강승철(유세지원본부 공동본부장) 현영화(4.3특별본부 본부장), 정승익(종교특별본부 본부장), 김준호(청년본부 본부장), 김영라(여성본부 본부장), 강소연(여성본부 차세대여성위원장), 지역숙원사업해결특별위원회 우창범(제2공항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 등 30여명이 분야별 직능 본부장으로 임명됐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