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설계] 양광순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상태바
[2022 신년설계] 양광순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광순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헤드라인제주
양광순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헤드라인제주

지난해 지역 관광인과 시민들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국내외 관광여건 악화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에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고 관광산업 경쟁력이 더욱 향상되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는 2022년 임인년 한 해 협의회 회원사는 물론 시민 모두가 더 나은 삶을 위해 서귀포시가 글로벌 명품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함께 서귀포 유채꽃 국제걷기대회와 하영올레길 걷기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하고 관광 마케팅 사업 운영으로 관광객 유치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특히 서귀포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서귀포시관광인재육성사업 운영으로 지역 관광산업에 필요한 맞춤형 관광인재를 양성해 나갈 것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등 행정과 관광협회 등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운영 지원체계 구축 등 협의회의 안정적인 운영 기반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협의회 회원사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묵묵히 달려가겠습니다.

아울러 회원사간 화합과 소통을 통해 회원사와 시민들에게 더욱 더 신뢰받고 자긍심을 고취시켜주는 서귀포시관광협의회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13년 1월4일

양광순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