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2022년도 정시모집 1대 1 비대면 상담.컨설팅 실시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2022년도 정시모집 1대 1 비대면 상담.컨설팅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오는 28일 오후 도내 고3 재학생 및 졸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2학년도 정시모집 일대일 비대면 상담 및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상담 및 컨설팅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통지에 따른 진학정보 제공 및 상담활동의 일환으로 이뤄진다.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한 방역 차원에서 모든 과정이 비대면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원활한 정보 제공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정시 지원 전략 수립에 혼선을 겪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내년도 대입 정시모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도교육청 진로진학지원센터와 대학진학지원단 20여 명의 선생님들이 샐비온 플랫폼을 활용해 일대일 맞춤형 비대면 상담을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제공한다.  

상담 신청은 제주도교육청 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안내-프로그램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1일 오후 3시까지다. 모집은 선착순이다.

이와 함께 도교육청은 지난 10일 수능 성적표 통지 이후부터 1월 정시모집 원서접수 마감까지 도교육청 제주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진학상담-온라인상담' 신청 또는 '진학상담-방문상담'을 통해 수시로 대입지원관 및 진학전문파견교사의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최신 정시 상담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다 정확한 진학정보자료를 제공함으로써 2022 대학입학 정시 전형 준비와 대학진학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