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부농기센터, 농산물 상품 브랜딩·홍보마케팅 특강
상태바
제주동부농기센터, 농산물 상품 브랜딩·홍보마케팅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명 선착순 모집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동부농업기술센터(소장 김성배)는 오는 14일부터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실무자 역량강화 교육과정’에 교육생 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농촌융복합산업 실무자 역량강화 교육과정은 코로나19에 따른 농업시장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 맞춤형 상품 브랜딩 및 홍보마케팅 기법 등 소비자 응대 역량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특히 사업자들의 온·오프라인 상품홍보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생산 제품에 대한 종합 컨설팅으로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21일은 오전 9시~오후 6시 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22일에는 오전 10시~오후 5시 제주황금콩밭 사업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21일은 필수교육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포토·영상 촬영기법(스튜디오 컬러바 조영진)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장 운영 및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사례(제주황금콩밭 임효진) △소비자 트렌드 맞춤형 농산가공제품 브랜딩, 홍보마케팅 방향 및 상품 브랜드 가치향상 사업자 컨설팅(오젬코리아 지은성)이 진행된다.

22일은 선택교육으로 필수교육 대상자 중 동영상 촬영·편집 여건을 갖춘 교육생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튜디오 컬러바 조영진 대표가 강사로 나서 온라인 홍보 마케팅(동영상 촬영 및 편집) 기법에 대한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신청은 동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agri.jeju.go.kr/dongbu/index.htm)에서 교육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농촌자원팀(760-762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농촌자원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에 역량 있는 농촌융복합산업 실천 사업자를 육성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예비 창업자들도 적극 참여해 홍보역량을 키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