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차엑스포, 14~15일 글로벌 B2B 비즈니스 마켓 운영
상태바
국제전기차엑스포, 14~15일 글로벌 B2B 비즈니스 마켓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이사장 김대환)는 오는 14~15일 제주칼호텔에서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개최된 제8회 IEVE에 참가했던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시켜 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국내 전기차 관련 기업 20여 개 사와 해외 바이어 20여 개 사가 참가하는 비즈니스 상담회는 현장 참가기업들 간 미팅과 해외기업들을 연결한 온라인 B2B 상담으로 진행된다.
 
상담회에는 국내에서 글로벌 농기계 기업인 대동을 비롯해 버스충전기 1위 업체인 펌프킨, 신재생에너지 기업인 신성이엔지, 특장차 수출기업인 대지정공 등 각 분야에서 주목을 받는 기업들이 참가한다.
 
해외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람코와 중국의 TIAA, 두바이의 Delta United, 콜롬비아의 Crediorients SAS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적인 기업들이 국내‧외 기업들과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IEVE는 매년 개최하는 엑스포에서 국내‧외 기업들이 참가하는 B2B 비즈니스 마켓을 진행, 기업들이 실질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김대환 IEVE 이사장은 “올해 처음으로 엑스포 기간이 아닌 시기에도 B2B 상담회를 마련해 관련 기업들에게 실질 비즈니스의 장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우리 엑스포가 연중 비즈니스의 플랫폼 역할을 하면서 국내‧외 기업들에게 시장을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9회 전기차엑스포는 지난 2일 조직위원회가 출범했으며, 내년 5월 3~6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중문관광단지 일원에서 진행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