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제주지니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3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제주은행, 제주지니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3기 수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지난 9일 서현주 은행장 등 임직원과 제주은행 크리에이터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니어스(JINI-US)' 3기 수료식 및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제주은행이 만든 제주기반 특화 디지털플랫폼 '제주지니(JEJUJINI)'와 함께 제주지역 소상공인 및 관광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과 제주지니 앱, 공식 SNS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며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제주 청년 대외활동이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베스트 지니어스'로 △대상 원혜림(24) △최우수상·베스트 파트너상 손하경(25) △우수상 신민경(24)이 선정됐다. 

선정된 지니어스 크리에이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창작금이 지원된다. 또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크리에이터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라는 타이틀과 함께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했다.

대상을 수상한 원혜림씨는 "제주도 소상공인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활동하니 이렇게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던 것 같다"며 "활동하면서 제가 만든 영상으로 제주도 소상공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다는 점이 뿌듯했다"고 밝혔다.

서현주 은행장은 "제주를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 여러분들이 지니어스를 통해서 보여주신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이 사회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지니어스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어스 4기 모집은 내년 2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