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스터디, 서귀포 지역 여성.청소년에 5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상태바
스킨스터디, 서귀포 지역 여성.청소년에 5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아마씨유를 활용한 화장품으로 각광받는 화장품 브랜드 ‘스킨스터디’(대표 선윤희)가 2일 서귀포YWCA(회장 고맹수)에 약 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천연 아마씨유를 원료로 한 마스크팩 100개와 천연원료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클렌져 100개이며, 서귀포시 지역의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스킨스터디 선윤희 대표는 “대한민국의 보석인 서귀포시의 여성‧청소년들이 화장품을 직접 구입 하는 것이 경제적인 부담이 된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기부를 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제주지역 여성과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귀포YWCA는 “서귀포YWCA는 서귀포시의 여성과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스킨스터디에서의 보여준 아름다운 나눔이 전국 곳곳의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스킨스터디’는 군부대 특수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올가베스트가 이번에 신규 사업인 뷰티 화장품 OEM생산 및 유통을 확대하여 론칭한 브랜드이며, 대표적인 상품은 천연 아마씨유를 활용하여 만든 스킨스터디 마스크팩 & 앰플과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순수한클렌져’ 등이 있다. 

특히, 스킨스터디의 대표상품인 아마씨유 마스크팩 & 앰플은 많은 연구를 통해 화학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마스크팩으로써 EWG 그린등급으로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1등급), 전원료 천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또한, 스킨스터디는 지난 11월 28일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주최의 제9회 력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에서 코스매틱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받았으며 한국-베트남 패션페스티벌어워즈(KVFFA)의 협찬브랜드로서 신뢰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국내와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서귀포YWCA는 이번 기부받은 화장품을 서귀포시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